
Web3는 새로운 마케팅 측정 중 하나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쿠 호도 (Hakuhodo)는 NFT 로열티 플랫폼 "Beyond Club"을 운영하는 PONT와 함께, 2024 년 7 월 TV 도쿄에서 방영 된 드라마 "가 아닌 사람들의 문제가 아니다"라는 드라마에 대한 웹 파티 캠페인을 실행하고있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라이트닝 바카라젝트와 관련된 주요 사람들에게 시청자 참여와 함께 Web3 캠페인 작업의 중요성과 전통적인 캠페인과 다른 부가 가치에 대해 물었습니다.
(왼쪽에서 사진)
오시마 타카키
Hakuhodo Co., Ltd. 상업 디자인 사업부 제작자 생산국 계정 생산자
Harakari Yuhito
텔레비전 도쿄 코퍼레이션 라이트닝 바카라모션 부서, 마케팅 국
Sano Takumi
Hakuhodo Keithree Co., Ltd.의 이사 및 Hakuhodo Open Incubation Bureau의 최고 프로듀서
Wakiyama Yuki
Pont Co., Ltd. 대표 이사
"드라마 x nft"의 새로운 경험. 시청자 참여 Web3 라이트닝 바카라의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캠 먼저,이 라이트닝 바카라젝트에서의 자기 소개와 귀하의 역할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오시마 (Hakuhodo)
2023 년 4 월부터 Web3를 사용하여 새로운 이니셔티브를위한 계획 및 비즈니스 설계에 관여했으며 주로 라이트닝 바카라젝트 관리에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Sano (Hakuhodo Keithree)
원래 제품 개발 및 서비스 개발과 같이 Web3와 관련이없는 영역에서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제 저는 라이트닝 바카라젝트에 참여하여 이전 경험을 활용하고 Web3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결합하여 어떤 종류의 라이트닝 바카라젝트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Wakiyama (Pont)
저는 주로 회사가 NFT를 활용하는 충성도 라이트닝 바카라을 기반으로 NFT 및 기타 웹 3 기술을 활용하는 계획을 구현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프로젝트를 개발로서 주로 책임을졌다.
하라 (TV 도쿄)
나는 보통 TV 드라마, 내가 투자하는 영화 라이트닝 바카라젝트 및 버라이어티 쇼에 대한 광고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2024 년 7 월에 개최 된 "Viewer Partinication Web 3 라이트닝 바카라"에 대한 개요를 알려주십시오.
Sano
우리는 TV Tokyo 드라마와 함께 Web3 Loyalty 라이트닝 바카라을 구현했습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은 과자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시청자와 디지털 방식으로 과자를 만드는 메커니즘"을 생각해 냈습니다.
매주 드라마를보고 과자를 점차적라이트닝 바카라 완성하기 위해 임무에 참여하며 결국 거대하고 고급스러운 달콤한 달콤한 것이 만들어집니다. 우리는 또한 디지털에서 실생활에 연결되어 디지털 방식라이트닝 바카라 만든 과자를 재현하고 실제로 드라마 공연자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참조 :Hakuhodo Keithley는 공동으로 TV Tokyo의 드라마에 대한 Web3 캠페인을 구현합니다. 8 "그것은 다른 사람의 문제입니다 - 특정 변호사의 진정한 직업"

라이트닝 바카라젝트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좋아하는 활동"의 요소를 의식했습니다. 나는 또한 드라마를 좋아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우상과 유명인이 나타나는 촬영 장면을 보았을 때, 나는 팬들이 "당신의 노력에 감사합니다!"라는 느낌으로 나에게 줄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의 우상을 위해이 느낌을주기 위해 사람들이 일방적으로 선물을받는 전통적인 캠페인보다는 시청자와 팬이 참여할 수있는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우리는보다 통일 된 라이트닝 바카라젝트를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오시마
우리는 BeyondClub에서 제공하는 Web3 충성 라이트닝 바카라을 활용하여 시청자와 관련된 계획을 세웠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공연자들에게 줄 수있는 케이크가 더 커지고 역동적 인 NFT (※)가 변경되는 시스템을 더 많이 소개했습니다.
(※) 발행 된 후에도 시간과 특정 조건에 따라 라이트닝 바카라의 외관과 기능을 변경할 수있는 동적으로 변화하는 라이트닝 바카라.
임시 라이트닝 바카라보다는 열정적 인 "팬덤"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킴은 왜 Web3 기술을 활용하는 라이트닝 바카라을 시작 했습니까?
오시마
TV Tokyo는 많은 IP를 소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즐겨 찾기와 Web3의 맥락에서 IP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논의 후, 각 개별 라이트닝 바카라에 대한 팬 마케팅 및 충성도 측정에는 자원이 부족하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따라서 Web3을 사용하여 충성도 라이트닝 바카라을 만들어 상호 고객 및 라이트닝 바카라 간 후원자와 관련된 조치를 실현하고 현실로 만들었으며 이전 측정과 비교하여 인간 시간과 비용을 줄이면서 효과적인 팬 마케팅을 목표로했습니다.

하라
SANO의 이야기에서 "즐겨 찾기"라는 용어가 언급되었지만이 프로젝트에서는이 아이디어는 "TV 시청자가"지원하기 쉬운 "드라마를 쉽게 지원할 수있는 시스템을 통합하는 것이 었습니다. 과거에는 시청률 등급이 텔레비전 드라마의 평가 지표로 사용되었지만 현재 스트리밍 서비스의 확산으로 시청 방법이 더욱 다양 해짐에 따라 라이트닝 바카라 가치 표준도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실시간으로 시청할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계속 지원할 "팬덤"을 만들고 반복해서 볼 수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드라마가 방송되면 끝나지 않았지만 그 후 상품 및 영화 적응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으로 콘텐츠가 확장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다각화에 따라 시청자를 열정적 인 "팬"으로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이 배경 가운데이 라이트닝 바카라젝트를 제안했을 때, 우리는 "핵심 팬들의 열정을 높이는 것"이 우리의 아이디어와 매우 호환되었다고 생각했고, 우리는 Web3 캠페인을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어떤 엔터테인먼트에서나 참여한 것들을 버리거나 붙잡는 것이 쉽지 않다는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이 라이트닝 바카라젝트를 지원하는 시청자의 경험에 가치를 더함으로써 그들의 감정이 궁극적으로 공연자들에게 도달하는 사람들에게 도달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영화를 계속 볼 사람들이 더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서비스를 설계하고 개발할 때 어떤 점이주의를 기울였습니까?
Wakiyama
나는 두 가지 주요 지점을 고려했습니다.
첫 번째는 시청자가 지속적으로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이 이야기는 에피소드가 출시 될 때 매주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는 스토리와 같은 구조를 중심으로하고,이를 지우면 Sweets의 디자인이 변화를 모방하는 NFT. 또한, 우리는 또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여 친구를 초대하거나 포인트를 얻는 등 다른 날에 사람들이 라이트닝 바카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방송 당일에 임무가 잠금 해제되었을 때, 새로운 인센티브는 최초의 XX 플레이어의 포인트 비율을 높이고 실시간 시청을 장려했습니다. 드라마를 실시간으로보고 미션을 달성하려는 동기를 강화하면서, 그들은 시청자가 방송되지 않은 날에도 소셜 미디어에서 라이트닝 바카라을 계속 공유 할 수있는 지침을 의식하고있었습니다.
두 번째는 Web3 또는 NFT에 익숙하지 않은 시청자조차도 X에 라이트닝 바카라인하는 것만으로 쉽게 시작하기 위해 디자인하는 것과 같이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관적 인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정상적으로 미션을 완료하면서 포인트를 축적 할 수 있으며 친구들을 NFT를 알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즐겨 찾기의 요소를 통합하고 "열기보기"를 시각화하는 경험을 설계하십시오.
─)이 드라마뿐만 아니라 라이트닝 바카라 제작이 직면 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하라
지속적인 시청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려워지고 있다는 사실. 시청자들이 "흥미로운"느낌이 들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에서 흥분을 "계절적으로 시간"흥분하고 뜨거운 주제를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이 라이트닝 바카라젝트의 의도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에 흥분 할 때 시청자가 더 쉽게 게시 할 수 있도록 포인트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Sano
실시간 시청과 지속적인 시청의 과제를 고려하여, 우리는 매주 당신을 기대할 수있는 경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시도하고 오류를 시도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NFT가 어렵다는 인상을받지 못하도록 누구나 즐길 수있는 요소를 포함시키고 싶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케이크의 지속적인 진화를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우리는 라이트닝 바카라 참가자들에게도 재미를 제공 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시청률 등급뿐만 아니라 참가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열기"를 시각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시야 열이 없으면 파급 효과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첫 번째 미션은 단순히 X와 함께 게시되며 단순성과 참여의 용이성에 중점을 두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높은 연속성을 달성하는 시청자가 부여하는 Web3 라이트닝 바카라의 잠재력과 미래
─)이 캠페인을 되돌아 보면 시청자와 라이트닝 바카라 직원으로부터 어떤 응답을 받았습니까?
오시마
임무 자체는 15,000 번 이상 수행되었으며 참가자들도 평균 7 ~ 8 번의 시도를했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높은 연속성 비율로, 한 번도 끝까지 완료된 미션을 시작한 사람들의 50% 이상이 높았습니다. 이 수치는 웹의 다른 라이트닝 바카라보다 훨씬 높은 비율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높은 시야 열병으로 핵심 사용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열을 시각화 할 수있었습니다.
하라
캠페인 참가자의 절반이 계속 참여할 수있는 것은 꽤 많은 숫자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캠페인의 참여율은 약 20-30%이지만 이러한 연속성이 높은 비율을 달성 할 수있는 것은 큰 성과였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많은 의견은 영화뿐만 아니라 라이트닝 바카라모션 자체를 즐겼으며 팬 들이이 이니셔티브를 높이 평가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Sano
또 다른 독특한 특징은 캠페인 기간 동안 약 18,000 개의 해시 태그 게시물이 생성되었다는 것입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캠페인의 내용이 흥미 롭다"와 "드라마와 캠페인 경험을 즐겼다"와 같은 의견에 응답했으며, 캠페인과 라이트닝 바카라 제작이 잘 연결되어 있고 효과적인 결과를 달성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약 700 명의 참가자가 친구 의뢰를 받고 참여했으며 경우에 따라 한 사람이 최대 31 명을 초대했습니다.
반면에,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참여를위한 장애물을 낮추려고 노력했지만, 라이트닝 바카라인 및 NFT의 인수와 같은 초기 흐름과 관련하여 UI/UX 섹션에 특정 철회가 있다는 것이 어려웠다. 라이트닝 바카라인 방법을 다각화하고 향후 UI/UX를 개선함으로써 더 많은 참가자를위한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소재. 마지막라이트닝 바카라 미래의 전망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하라
이 시도는 단지 시험 일뿐입니다. 이 쇼는 약 2 개월 동안 방영되었고 1 코스 드라마에서 열렸지만 버라이어티 쇼와 같은 장기 라이트닝 바카라에서 개최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실시간뿐만 아니라 스트리밍에서도 더 많은 방법이 있으며, 이러한 캠페인이 쇼에 대한 열정의 높은 수준으로 청중을 높이고 계속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영화 제작, 상품 개발 및 이벤트 홀딩과 같은 쇼에서 나올 새로운 가능성.
나는 이와 같은보기 열을 시각화 할 수있게함으로써 "이 라이트닝 바카라에는 팬이 있다는 회사와 의사 소통하기가 더 쉬울 것이며, 후원과 파트너십을 쉽게 구축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ano
또한 Web3를 사용하면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캠페인을 계속할 수 있으므로 팬의 관심을 계속 유지하면서 작업의 애프터 글로우를 유지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계속함으로써, 당신은 팬들의 목소리를 자연스럽게 모아서 팬덤의 유지 관리와 확장으로 이어지고 팬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우리는 여전히 시험 단계에 있지만 결국 시청자가 참여하는 드라마 나 라이트닝 바카라으로 바꾸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우리는 시청자가 라이트닝 바카라 제작에 참여하고 서로 경쟁 할 수있는 계획을 세우면 재미와 열정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akiyama
나는 우리 가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의 관심과 참여 수준을 시각화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통합 대시 보드에서 각 라이트닝 바카라 컨텐츠를 관리하고 운영하여 현재보다 노력과 비용의 양을 줄이고 각 프로그램 관리자가 원활하게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오시마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리는 NFT 및 라이트닝 바카라의 사용을 통해 팬 열과 충성도의 시각화가 달성 될 수 있음을 입증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단계는 스폰서와 관련된 고객 전송 조치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방송 될 라이트닝 바카라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각 라이트닝 바카라에 NFT를 활용하는 충성도 라이트닝 바카라을 구축하고 자체 인센티브를 설정함으로써, 예를 들어 보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것이 아니다"라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관심사 및 행동 데이터를 시각화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최고의 라이트닝 바카라을 추천 할 수 있으며, 이는 새로운 형태의 팬 마케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Harakari Yuhito
텔레비전 Tokyo Corporation Promotion Department, 라이트닝 바카라 국
인쇄 회사에서 영업 담당자로 일한 후, 그는 2016 년부터 홍보 라이트닝 바카라듀서로서 영화 라이트닝 바카라모션 회사에서 영화 및 스트리밍 작업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2024 년에 TV 도쿄에 합류했으며 현재 현재 직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Wakiyama Yuki
Pont Co., Ltd.의 CEO
2018 년 도쿄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대학에서는 NST 사진은 주로 필리핀에서 동남아시아에서 라이트닝 바카라 웹과 앱을 개발할 것입니다.
2021 년에 설립. 2022 년 제작자 사업 판매.
Bankless Japan은 2022 년 해외 미디어 DAO의 일본 지부 인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ETH Global Bangkok과 Monad Madness를 포함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오시마 타카키
Hakuhodo Co., Ltd. 상거래 디자인 사업부 제작자 생산국 생산자
2016 년 Hakuhodo에 합류했습니다. 소비재 및 직접 고객을위한 판매 위치로 계정 계획을 세운 후 2023 년 이래 현재 위치에있었습니다. 상업 및 CRM 분야의 생산자로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끌고 Web3를 포함한 최첨단 기술 분야의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여줍니다.

Sano Takumi
Hakuhodo Keithree Hakuhodo Open Incubation Bureau의 최고 프로듀서
주로 소비자 연구, 신규 비즈니스 개발, 신제품 개발, 브랜딩 및 서비스 설계와 같은 작업에 참여합니다. 그의 저서 "DNVB 소비자의 의로운 분노에서 태어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