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은 Hakuhodo Dy Group의 AI 연구 센터 대표 인 Mori Masaya 인 Mori Masaya, 인간 중심 AI Institute (HCAI) "AI 파트너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Hakuhodo Dy One Inc의 회장 인 Tanaka Yuzo에게 미래에 특히 초점을 맞출 정책과 AI를 사용하여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물었습니다.
Tanaka Yuzo
Hakuhodo Dy One, CEO, 이사회 회장
Mori Masaya
Hakuhodo Dy Holdings 임원/Caio
인간 중심 바카라 하는 법 Institute의 대표
"디지털 코어"로서의 임무를 수행하기위한 성장 전략
mori
Hakuhodo Dy One은 DAC와 바카라 하는 법lep이 하나로 재배 된 지식과 자원을 하나로 모으고 Hakuhodo Dy 그룹의 "디지털 핵심"으로 자리 잡은 조직입니다. 새로운 회계 연도가 시작될 때 현재 어떤 종류의 성장 전략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Tanaka
Hakuhodo Dy One은 디지털 마케팅 회사이므로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광고입니다. 이 광고 영역은 물론 중요한 축이지만 비즈니스 성장의 파트너로서 우리가 지원 해야하는 광고 외에는 많은 영역이 있습니다. "디지털"이라는 단어의 개념도 광범위하며 광고를 넘어서 고객의 비즈니스 자체를 지원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Mori
이는 키가 마케팅 활동을 한 번에 캡처하는 "전체 깔때기"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나카
당신이 맞습니다. 우리는 광고와 기술 분야를 모두 가져와야하기 때문에 이번 회계 연도의 주요 주제는 광고 사업뿐만 아니라 마케팅 솔루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사람들의 수가 현재 성능을 제공 할 수있는 것이 얼마나 작은지는 큰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직원 수를 계속 유지하고 판매를 늘리며 새로운 분야로 확장 할 것입니다. 또한 광고 운영을 담당 한 직원은 광고보다는 기술 및 마케팅 솔루션 영역으로 옮겨 질 것입니다. 이를 달성 할 수 있다면보다 포괄적 인 고객 지원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테마 사용 바카라 하는 법도 시작점이됩니다. 최근에 바카라 하는 법 세대에서 바카라 하는 법 요원으로의 전환이 진행 중이며, 우리는 인적 자원과 바카라 하는 법를 잘 결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털 인재 개발에 중점을두고 고객 회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 생산
Forest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한 가치 창출이 주요 키가 될 것 같습니다. 기존 광고 비즈니스에서 날개를 확장하여 우선 순위를 정하고 싶은 비즈니스 정책 및 목표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타나카
이번 회계 연도에 광고 운영, 광고 서비스 운영 및 미디어 지원과 같은 영역을 하나로 통합 할 것이며, 비즈니스를 마케팅 솔루션 분야로 확장하여 비 전복 수익을 늘릴 것입니다. 예를 들어 SNS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뿐만 아니라 계정 관리에 필요한 BPO 서비스 및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하여 라인 메시지를 자동으로 배포하는 "Dialogone®"과 같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를 확장하려고합니다.
다른 하나는 전자 상거래 관리에서 고객 회사에 지원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점점 복잡해지면서 많은 회사들이 전자 상거래 상점을 관리하고 Amazon 및 Rakuten Market의 관리 업무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체 전자 상거래 관리에서 고객 회사의 요구를 올바르게 포착하고 그에 따라 지원 기반 전자 상거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창의적은이 모든 것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제품 사진과 작문 설명에서 제품의 매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비디오 제작 및 소셜 미디어 운영을 홍보 조치로 이끌어내는 창의적인 개발은 중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하여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mori
광고 및 마케팅 분야는 매우 확장되고 있으며 그에 따라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요즘에는 물건을 판매 할뿐만 아니라 서비스로 운영 해야하는 시대에 CRM, 계정 관리, 전자 상거래 사이트 관리 및 상점 운영 지원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타나카
맞습니다. 단순히 자신의 도구를 판매하는 대신 광고와 관련된 DX 분야에서는 마케팅 분야에서 자주 사용되는 도구에 대한 지식과 운영 기술이 필요하며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하려면 즉각적인 엔지니어링 기술도 중요합니다. 이 상황에서 디지털 인재가 핵심입니다.
우리는 오래된 DAC와 Old IREP 이후 광고를 운영하기 위해 대량 채용을 구현하고 있으므로 "인적 자원 훈련"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SQL 학습과 관련하여 우리는 "데이터 학교"를 설립했으며 매년 약 100 ~ 200 명의 직원이 과정을 수강합니다. 이 과정에서 유망한 직원은 6 개월 동안 현장 교육을 제공하고 실제로 SQL을 사용할 수있을 때까지 지침을 제공 할 것입니다.
SQL에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면 개선 영역을 찾을 수 있고 "동일한 것을 반복하는 것보다" "더 나은"영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CRM 운영을 담당하는 사람은 데이터를 사용하고 고객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또한 800 명 이상의 직원 이이 행사에 참여하면서 신속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mori
8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신속한 훈련을받는 것이 놀랍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카라 하는 법를 활용하고 운영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이유는 회사 전체의 바카라 하는 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타나카
광고 산업이 전통적인 "마진 사업"에서 벗어나 "수수료 모델"으로 이동하도록 요청 받으면 내부적으로 훈련 된 인원이 기술을 향상시키고 기술을 확장 할 수 있다면 시장에서 높이 평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CRM 필드, CDP 및 데이터 활용 필드와 같은 다양한 분야를 처리 할 수있는 상주 모델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Dify 소개는 회사에서 바카라 하는 법를 더 활발하게 만들었습니다
Forest
바카라 하는 법 및 디지털 인적 자원 개발 및 디지털 기술 향상과 같은 주제는 종종 다루어 지지만 문제는 "바카라 하는 법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및 "어떤 디지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문제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의 날개를 확장 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고 작업을 수행 할 시스템을 확립하는 방법입니다. 인적 자원을 개발할 때 단순히 도구를 획득하는 대신 조직 전체에서 업무를 홍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Tanaka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할 때는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바카라 하는 법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할 수있는 사람들이 없다면, 그들은 그 출발 선에 도달 할 수 없을 것입니다. Hakuhodo Dy One은 직원들이 약 3,000 명의 직원으로 2,900 명 이상의 UUS (고유 한 사용자)와 함께 마음의 평화로 생성 된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할 수있는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 인 "Hakuneo One"이라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Mori
회사 전체에 걸쳐 생성 바카라 하는 법의 기초를 도입 한 대기업의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현재 상황은 매일 사용하는 직원의 비율이 그다지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시스템을 점점 채택하고있는 금융 회사조차도 실제로 직원의 약 10-15%를 사업에 사용했습니다.
타나카
바카라 하는 법의 콘크리트 사용은 주요 전환점 인 No-Code 도구 인 Dify의 도입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파일을 완전히 열어 두는 동안 정보 유출 위험을 피하고 기밀 정보를 보호하면서 Dify로 바카라 하는 법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Dify Creators"로 알려진 약 230 명이 태어났습니다.
운영 측면에서 우리가 만들려고하는 것은 매주 생성하는 도구를 순위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높은 순위를 올리면, 그것은 직원들의 동기를 실제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도구 중 하나는 "0 차 주문 분석"으로, URL, 대상 청중, 경쟁 정보 등을로드하여 클라이언트 회사로부터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개인 분석을 자동으로 수행하여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서 볼 수 있듯이, 비 엔지니어 광고 운영 회원은 앱을 서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 내에서 퍼지는 상황입니다. 글쓰기 프롬프트가 이제 사물에 더 익숙해지고 있으며, Dify의 도입은 바카라 하는 법 사내의 사용을 가속화했다고 생각합니다.
Mori
그런 의미에서, 바카라 하는 법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당신은 이전에 해본 적이없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체계화를 적극적으로 작업하는 것이 중요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타나카
정확히 맞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모든 사람이 프롬프트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목표로하고 싶지만 실제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Dify의 도입은 출발점으로서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바카라 하는 법 에이전트의 확산은 직원과 바카라 하는 법가 함께 일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인간 없이는 해결할 수없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바카라 하는 법를 이해하는 최전선, 서비스 라인 및 솔루션 라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업 경쟁력의 밝기와 어둠이 다를 것이라는 것은 바카라 하는 법가 인기를 얻은 후에야
mori
바카라 하는 법 시대에 일할 때 어떤 종류의 사고 방식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타나카
지금까지 우리 회사는 광고 판매 및 광고 운영을 완료 할 수 있었으며 구직 옵션이 제한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SQL 및 Prompt Engineering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경력 옵션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력을 키우고 싶다면 전송하기 전에 훈련을 받고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으므로 "일자리를 바꾸지 않고 회사 내 다른 부서에 도전 할 수있는 사고 방식이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mori
당신 이이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나와 같은 사람이라고 가정하는 대신, 회사 밖으로 나가서 무언가를 찾는 대신 바카라 하는 법와 디지털을 사용하여 기술을 연마하고 회사 내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있는 문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의 경력을 확장하고 회사에 더 큰 가능성을 창출 할 것입니다.
타나카
일반 기업이 미래에 바카라 하는 법를 표준으로 사용할 수있게되면 바카라 하는 법 컨설팅 및 거주 모델에 대한 수요는 결국 감소 할 것이지만 바카라 하는 법에서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하고 바카라 하는 법에서 더 인기를 얻을 수있는 인적 자원을 개발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mori
현재 비즈니스와 운영을 바카라 하는 법로 전환하는 프로세스는 아마도 2-3 년 안에 완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바카라 하는 법의 다양성이 개선되면서 "무엇이든 던지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 더 일반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바카라 하는 법 에이전트가 미래에 나타나면 서비스 사용이 더욱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인간은 기본적으로 "평범 해지면 다른 일을하고 싶다"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 회사가 "바카라 하는 법와 같은 일을해야 할 필요성을 개발할 때"기존 사업의 경계를 넘어서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해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파티로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기존 사업을 변화시켜야하며, 우리는 "바카라 하는 법가 더 널리 퍼지면 기업 경쟁력의 밝기와 어둠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타나카
나는 또한 DAC로서의 시절부터 기술 분야를 이끌고 있으며 데이터 사용을 통해 회사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바카라 하는 법의 사용이 중요해질 것이지만, 데이터에 정통한 사람들이 있더라도 마케팅 지식이 없다면 무의미합니다.
우리의 강점은 마케팅에 강한 많은 바카라 하는 법 인재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회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소비자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바카라 하는 법에 시장에 시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신뢰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의식하고자합니다.

소비자와 비즈니스 사이의 다리 역할을하고 효과적으로 연결할 바카라 하는 법 에이전트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Mori
바카라 하는 법 에이전트를 사용한 부가 가치의 생성을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Dify 및 Rag Evolve와 같은 기술로 효율성과 자동화가 증가하는 맥락에서만 논의됩니다. 한편, Hakuhodo dy One이 제공 한 바카라 하는 법 에이전트는 단순히 효율성과 자동화를 넘어 소비자와 회사간에 서서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있는 핵심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바카라 하는 법 도쿄 돔 시티 신문"및"ddd바카라 하는 법 "와 같은 선례와 마찬가지로 회사가 바카라 하는 법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소비자의 회사와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접근 방식은 독특한 강점입니다.
타나카
마케팅 활동은 리드 획득, CRM에 축적 된 데이터 사용 및 디지털 광고 운영과 같은 모든 분야에서 필수적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인간 중심 바카라 하는 법 연구소 (HC바카라 하는 법)가 수년에 걸쳐 재배 해 온 회사의 독특한 강점과 노하우의 부가 가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에 강력한 바카라 하는 법 인재를 많이 보유하기를 바랍니다.
mori
이제 많은 회사들이 필사적으로 바카라 하는 법를 따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은 차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아무도 이길 수없는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강점에 대해 무엇을 만들 것인지 명확하게 결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의료 분야에서 바카라 하는 법는 진단을 이미징하는 데 사용되어 진단의 정확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MRI 및 CT와 같은 고화질 이미지를 캡처 할 수있는 의료 기기의 진화로 인해 가능합니다. 바카라 하는 법가 아무리 똑똑하더라도 원본 이미지가 거칠다면 올바르게 할 수는 없습니다. 바카라 하는 법를 통합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강점과 결합해야합니다.
타나카
프롬프트 엔지니어가 많으면 필연적으로 반쯤 갇히게되며, 생각이 중단되면 마케팅 전문가가 필요한 바카라 하는 법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회사와 고객이 "바카라 하는 법를 사용할 때, Hakuhodo dy를 사용할 때"라고 말하면서 먼저 당신에게 상기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HC바카라 하는 법의 깃발이 이제 제자리에 있으면 Hakuhodo Dy 그룹 전체가 바카라 하는 법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능성을 발견하는 토론을 홍보 할 수 있도록하고자합니다.

Tanaka Yuzo
Hakuhodo Dy One, CEO, 이사회 회장
2002 년, 그는 Digital Advertising Consortium Co., Ltd. (현재 Hakuhodo Dy One Co., Ltd.)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영업 관리자 및 개발 관리자로 근무했습니다. 이사 겸 전무 이사로 재직 한 후 2022 년 4 월부터 현재 위치에 있었으며, 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 기술 및 바카라 하는 법 및 인적 자원 개발을 사용한 솔루션 개발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분야에서 국내 및 국제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Mori Masaya
Hakuhodo Dy Holdings 임원/Caio
인간 중심 바카라 하는 법 Institute의 대표
외국 컨설팅 회사 및 인터넷 회사에서 근무한 후 그는 바카라 하는 법 및 Advanced Technology를 사용하여 DX, 기업 지원 및 업계 지원의 글로벌 전문가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Tohoku University에서 특별히 임명 된 교수, 도쿄 대학의 공동 창조 플랫폼 개발 고문, 일본 딥 러닝 협회의 고문. 그의 많은 번역에는 "The Great Web Change : The Power Shift의 시작"(Kind바카라 하는 법 Sales Co.), "Global 바카라 하는 법 Utilization Company Trends의 설문 조사, 5 판"(Deloitte Tohmatsu Co.가 공동 전환) 및 "바카라 하는 법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접근"(Supervised Translation, Kyoritsu Publish) 등이 있습니다.